Primary NAVAID

 

대부분의 conventional approach proceduresprimary final approach NAVAID를 기반으로 만든다. 허나 그 외의 접근들(예를 들어 RNAV(GPS) approaches)은 그렇지 않다. 접근에 대해 primary NAVAID가 존재한다면 이는 IAP briefing에 포함되어야 하고, navigation radio에 설정되어야 하며, course guidance를 위해 사용되기 전에 식별되어야 한다. FMS나 그 외 en route navigation으로부터 접근에 사용되는 conventional navigation으로 변경하기 위한 적절한 transition point가 고려되어야 한다. 특정 회사 표준 및 절차는 보통 이러한 변경이 언제 이루어져야하는지를 명시한다. 몇몇 항공사는 접근도중 FMS course guidance를 사용하도록 허가된다(, conventional navigation guidance의 지시 및 표시가 가능한 경우). 많은 항공사들이 FAF 이전에 RNAV에서 conventional navigation으로 변경하도록 요구한다.

 

접근 절차의 복잡성에 따라 조종사는 initial NAVAID에서 primary NAVAIDmissed approach NAVAID로 전환하는 것을 브리핑해야 할 수 있다. 그림 4-8Cheyenne, Wyoming, ILS Runway 27 approach procedure를 나타낸다. 이는 IAP briefing 도중 추가적인 고려를 필요로 한다.

CYS VOR15DME arcILS 접근 절차의 전환에 사용되는 경우 en route navigation에서 initial NAVAID, 그리고 initial NAVAID에서 primary NAVAID로 전환하는 것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NAVAID로부터 전환이 발생할 때를 계획하는 것은 잘못된 NAVAID를 사용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Instrument Procedures Handbook(2017) > 4: Approach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5) Instrument Approach Charts  (0) 2024.01.09
(6) Communications  (1) 2024.01.09
(8) Equipment Requirements  (0) 2024.01.09
(9) Courses  (0) 2024.01.09
(10) Altitudes  (1) 2024.01.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