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2. Local Flow Traffic Management Program

 

a. 이 프로그램은 안전성을 향상하고, 항공기 소음의 영향을 최소화하며, 연료를 보존하기 위한 FAA의 지속적 노력이다. 이 프로그램은 입항중인 12,500 파운드 이상 터보 제트 및 터보 프롭 항공기의 저고도 기동을 최소화함으로써, 그리고 출항중인 항공기가 더 빨리 고고도로 상승하도록 허용함으로써 안전성 향상과 소음 감소를 달성한다. 이러한 절차를 적용하면 terminal environment 내외의 저고도에서 관제 항공기와 비관제 항공기간에 노출되는 시간도 줄어든다. 입항 지연이 필요한 경우 높은 고도, 그리고 더 효율적인 고도를 운영함으로써 연료 절약이 달성된다.

 

b. fuel efficient descent는 기본적으로 순항 고도로부터 final approach를 위한 수평 비행이 필요한 시점까지 중단되지 않는 하강이다(, 속도 조절을 위해 수평 비행이 필요한 경우 제외). fuel efficient descent를 위한 절차는 대부분의 항공기에서 가장 효율적인 고도 손실에 기초한다. 이는 일반적으로 250 ~ 350 FPNMdescent gradient window를 만들어낸다.

 

c. crossing altitudesspeed restrictions가 차트에 표시되어있거나 구두로 발부된 경우 ATC는 조종사가 먼저 crossing altitude로 하강한 후 속도를 줄이리라 예상한다. 하강을 위한 clearance는 일반적으로 paragraph b의 중단 없는 하강을 허용한다. fuel efficient descent(Runway Profile Descent) clearance를 수락한 경우 조종사는 차트에 표시된 고도, 속도, 그리고 headings를 준수해야 한다(, ATC가 달리 지시한 경우 제외). fuel efficient descent clearance를 받은 조종사가 만약 해당 공항에 대한 runway profile descent charts를 소지하지 않은 경우, 혹은 해당 clearance를 준수할 수 없는 경우에는 ATC에 알려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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