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11. Emergency Airborne Inspection of Other Aircraft

 

a. 다른 항공기에 공중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해당 항공기에 매우 근접하여 비행해야 할 수 있다. 대부분의 조종사는 이러한 유형의 비행 활동에 대한 공식적인 훈련이나 교육을 거의 받지 않는다. 충분한 계획 없이 근접 비행을 수행할 경우 매우 위험할 수 있다.

 

b. 상황을 평가할 수 있는 가장 적절한 조종사가 공중 요격 및 점검을 조정할 책임을 가져야 한다. 그리고 관련 항공기의 종류()에 고유한 비행 특성과 차이점을 고려해야 한다.

 

c. 몇 가지 안전 고려 사항은 다음과 같다:

 

1. 요격 지역, 방향, 그리고 속도.

 

2. 공기역학적 영향(예를 들어 rotorcraft downwash).

 

3. 최소 안전거리.

 

4. 교신 필요조건, 교신 두절 절차, ATC와의 협조.

 

5. 조난 항공기를 가장 가까운 공항으로 회항시키는 것의 적합성.

 

6. 요격을 종료하기 위한 비상조치.

 

d. 비행 도중 다른 항공기의 근접 점검은 매우 위험하다. 문제/비상상황을 경험하는 항공기의 PIC는 상황에 대한 통제권을 포기하거나, 혹은 항공기의 안전을 위태롭게 해서는 안 된다. 두 항공기에 대한 위험을 최소화하도록 기동을 수행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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