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3. Contact Approach

 

a. Pilot.

 

1. contact approach를 요청한 후 standard instrument approachspecial instrument approach 대신 이를 수행한다.

 

2. contact approach를 요청한다는 것은 항공기가 구름으로부터 개방되어 있고, 최소 1마일의 비행 시정이 유지되며, 이러한 조건에서 목적지 공항까지 계속 비행할 수 있다는 합리적 예상이 존재함을 나타낸다.

 

3. contact approach를 수행하는 도중 장애물 회피에 대한 책임을 진다.

 

4. contact approach를 계속 진행할 수 없는 경우, 혹은 1마일 미만의 비행 시정이 발생한 경우 즉시 ATC에 알린다.

 

5. 레이더 서비스를 받는 중이라면 관제탑과 교신하라는 지시를 받을 때 레이더 서비스가 자동으로 종료될 수 있음을 인지한다.

 

REFERENCE -

Pilot/Controller Glossary Term Radar Service Terminated.

 

b. Controller.

 

1. 조종사가 요청하는 경우에만 contact approach에 대한 clearance를 발부한다. 이 절차를 사용하라고 요청하지 않는다.

 

2. clearance를 발부하기 전에 목적지 공항에서 보고된 지상 시정이 최소 1마일인지 확인한다.

 

3. contact approach를 받은 항공기와 다른 IFR 항공기(혹은 special VFR 항공기) 간에 분리를 제공한다. 수직 분리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특정 고도를 할당하지 않는다. 대신 모든 IFR 항적보다 최소 1,000ft 이하로, 그러나 14 CFR Section 91.119에서 규정된 Minimum Safe Altitudes 이상으로 항공기를 승인한다.

 

4. 기상 상황으로 인해 접근이 불가능하리라 판단한 경우에는 다른 지시를 발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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