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12. Low Approach

 

a. low approach(종종 low pass라고도 불림)는 접근 이후의 go-around 기동이다. 조종사는 착륙이나 touch-and-go를 수행하는 대신 특정 운영을 더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go around(low approach)를 원할 수 있다(일련의 practice instrument approaches는 이러한 운영의 예시임). low approach는 직진으로 수행되어야 한다(, ATC가 달리 지시한 경우 제외). 해당 지역의 다른 항공기에 대한 육안 점검을 수행하기 전까지는 선회나 상승을 수행하지 않는다.

 

b. B, C, 그리고 D 등급 공역 내를 운영 중일 경우 low approach를 수행하기 위해선 관제탑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이러한 요청은 final approach를 시작하기 전에 수행되어야 한다.

 

c. B, C, 그리고 D 등급 공역 이외의 공항을 운영 중일 경우 low approach를 수행하려는 조종사는 final approach fix inbound(비정밀 접근)를 떠나기 전에 FSSUNICOM에 알린다. 정밀 접근의 경우에는 outer marker, 혹은 outer marker inbound 대신 사용되는 fix를 떠나기 전에 FSSUNICOM에 알린다.

 

REFERENCE -

AIM, paragraph 4-1-9, Traffic Advisory Practices at Airports Without Operating Control Tower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