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4. Cold Temperature Airports(CTA)
a. General: 추운 온도를 운영할 경우 미국 NAS 내 일부 14 CFR Part 97 IAP의 ROC(required obstacle clearance)가 손실될 위험이 있다 FAA는 판단하였다. 위험하다 판단되는 공항의 TPP(terminal procedures publication)에는 아이콘과 온도가 게재된다.
b. CTA identification TPP: CTA는 “눈송이” 모양 아이콘, 그리고 섭씨온도 한계로 식별된다.
c. CTA의 목록은 https://www.faa.gov/air_traffic/flight_info/aeronav/digital_products/dtpp/search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항은 ICAO 코드, 공항 명칭, 섭씨온도, 그리고 영향을 받는 구간별로 나열된다.
d. Airport Criteria. 활주로 길이가 2,500ft 미만인 공항으로 운항하는 조종사는 원한다면 추운 온도에 대한 저온 고도 보정을 수행할 수 있다. CTA에 대한 운영 절차와 보고 절차를 준수한다.
e. ATC Reporting Requirements. 고도 보정을 적용하는 경우 조종사는 final segment를 제외한 모든 접근 구간에 대해 보정된 고도를 ATC에 알려야 한다.
f. 보정을 적용하는 방법: CTA에서 보정을 적용하는 경우 All Segments Method나 Individual Segments Method를 사용하는 것이 권장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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