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0. Precision Approach Systems other than ILS and GLS

 

a. General

 

ILSGLS 이외의 정밀 접근 시스템에 대한 승인 및 사용은 special instrument approach procedures의 발행을 필요로 한다.

 

b. Special Instrument Approach Procedure

 

1. 게재된 절차와 조종사 교육, 항공기 장비, /혹은 항공기 성능이 다를 경우 special instrument approach procedures가 항공기 운영자에게 발부되어야 한다. special instrument approach procedures는 일반 대중용으로 배포되지 않는다. 이러한 절차는 운영 승인을 위한 조건이 충족될 경우 항공기 운영자에게 발부된다.

 

2. special procedures를 위한 승인을 요청하는 general aviation operatorsFlight Standards District Office에 연락하여 승인서를 받아야 한다. special procedures를 위한 승인을 요청하는 air carrier operators는 그들의 운영 기준(Operations Specifications)을 통해 Certificate Holding District Office에 문의하여 승인을 받아야 한다.

 

c. Special Category I Differential GPS(SCAT-I DGPS)

 

1. SCAT-I DGPSGPSdifferential correction을 방송함으로써 접근 안내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2. SCAT-I DGPS 절차는 항공기 장비와 조종사 훈련을 필요로 한다.

 

3. 지상 장비는 GPS 수신기, 그리고 VHF 디지털 무선 송신기로 구성된다. SCAT-I DGPSGPS 수신기와 관련된 GPS 위성의 위치를 감지한다. 그리고 VHF 디지털 라디오를 통해 differential corrections를 방송한다.

 

4. 공용 서비스를 위해 Category I GBAS(Ground Based Augmentation System)SCAT-I DGPS를 대체한다.

 

REFERENCE -

AIM, Para 5-4-7 j, Instrument Approach Procedure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