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Summary

 

이 장은 특정 비상 상황과 관련하여 light single-engine airplanes에서 적용될 수 있는 일반적인 지침과 권장 절차를 제공하였다. 이러한 정보는 비상 운영에 대한 일반적 지식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또한 제조업체의 권장 비상 절차가 우선시된다는 명확한 이해를 포함한다.

 

EFIS가 장착된 항공기에서의 동정압 시스템 고장에 관한 정보가 제공되었다. primarybackup 계기가 동일한 동정압 시스템으로부터 정보를 측정할 경우 IFR 비행을 위한 redundancy가 원하는 것보다 적을 수 있다. EFIS의 고장 지시는 기존 계기의 고장 지시와는 완전히 달라서 조종사로 하여금 시스템 오작동을 인지하기 훨씬 어렵게 만든다. 시스템 표준화가 부족하다면 electronic display 고장을 분석할 때 장비별 정보 및 지식이 중요해진다는 문제를 악화시킨다. 훈련 및 평가 도중에는 특정 고장 상황을 시뮬레이션 할 수 없기 때문에 조종사는 실제 비상사태에 대한 준비가 부족할 수 있다. 전자 항전장비가 발달함에 따라 이러한 시스템을 안전하게 운영하는데 필요한 훈련과 숙련도가 세심하게 분석되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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