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4-10. Development and New Capabilities

 

a. 새로운 방법론들의 개발과 함께 wake turbulence 수단, 규칙, 그리고 절차가 확장되고 있다. wake vortex 특징에 대한 광범위한 분석을 기반으로 전 세계에 새로운 절차와 분리 표준이 개발 및 시행되고 있다. wake에 대한 연구는 wake를 발생시키는 항공기뿐만 아니라 후방 항공기의 wake toleration을 포함한다.

 

b. FAAICAOterminal environments 내 차세대 wake turbulence 절차와 분리 표준을 구현하기 위해 계획을 주도하고 있다. FAA는 기존 항공기들을 재분류하기 위해, 그리고 이와 연관된 wake turbulence 분리 최소치를 수정하기 위해 노력하였다. 이러한 계획을 Wake Turbulence Recatogorization(RECAT)이라 부른다. 이는 현재의 weight-based classes(Super, Heavy, B757, Large, Small+, small)wake-based categorical system(무게, 날개 길이, 그리고 접근 속도)으로 변경한다. RECAT은 현재 National Airspace System 내 특정 공항에서만 사용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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