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cents and Descending Turns
비행기가 하강에 진입하면 자세가 수평에서 하강으로 변화한다. [그림 3-22] 하강 도중 무게는 더 이상 비행경로에 수직으로 작용하지 않는다. 하강을 위해 양력이 감소하고 유도 항력이 감소하기 때문에 excess thrust는 더 높은 속도를 제공할 것이다. 무게/중력은 거의 같다. 이는 전체 추력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만약 속도가 유지되길 원한다면 힘의 균형을 위해 출력 감소가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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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종사는 다음과 같은 유형의 하강을 만들어내는 엔진 출력 세팅, 자연 수평선으로부터의 pitch attitude, 그리고 계기 지시를 알아야 한다:
∙Partial power descent - 고도를 깎는 일반적인 방법은 partial power로 하강하는 것이다. 이는 보통 cruise descent, 혹은 en route descent라 불린다. 장시간 하강 시 AFM/POH에서 권장하는 속도 및 출력 세팅이 사용되어야 한다. 목표 하강률은 500fpm이어야 한다. 원하는 속도, pitch attitude, 그리고 출력 조합을 미리 선정하고 일정하게 유지해야 한다.
∙Descent at minimum safe airspeed - 주로 짧은 활주로에 착륙 접근 도중 장애물 회피를 위해 nose-high, power assisted 상태로 하강하는 것이다. 이러한 하강을 위해 사용되는 속도가 AFM/POH에 의해 권장되며 일반적으로 1.3VSO 이하이다. minimum safe airspeed descent의 특징은 정상 하강 각보다 깊다는 것이다. 그리고 낮은 속도에서 가속을 위해 필요할 수 있는 과도한 출력은 “mushing”, 그리고/혹은 과도한 하강률이 발생하도록 허용되어야 한다.
∙Emergency descent - 몇몇 비행기들은 빠르게 고도를 깎기 위한 특별한 절차를 가지고 있다. AFM/POH는 이 절차를 명시한다. 일반적으로 emergency descent는 특정한 비행기 상태(예를 들어 power idle, propeller forward, landing gear extended, flaps retracted), 그리고 특정한 emergency descent airspeed를 필요로 하는 높은 항력 및 높은 속도 절차이다. emergency descent는 보통 선회를 포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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