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tablishing the Initial Weight of and Aircraft

 

비행기는 사용되기 전에 무게가 측정되어야 하며 empty weightCG location이 설정되어야 한다. 새 항공기는 일반적으로 공장에서 무게가 측정된다. 만약 weight and balance records가 항공기의 변경(예를 들어 내부 구조 변경)에 대해 수정된 경우 무게 재측정 없이 운항에 투입될 수 있다.

 

승인된 weight and balance program을 가진 한 운영자로부터 다른 운영자(이 또한 승인된 weight and balance program을 가진)에게 항공기가 이전될 경우 항공기를 받는 운영자는 운항 이전에 무게 재측정을 수행할 필요가 없다(, 마지막 individual weighing이나 fleet weighing으로부터 36개월이 경과한 경우, 혹은 항공기에 대한 변경이 무게를 보증하지 않는 경우 제외). 만약 마지막 무게 측정이 적절한 방법(예를 들어 제조업체의 지침, 혹은 AC 43.13-2)을 통해 12개월 이내에 수행된 경우, 그리고 weight and balance change record를 운영자가 보존한 경우 승인된 weight and balance program이 없는 운영자로부터 이전된구매된임대된 항공기, 그리고 변경이 되지 않았거나 최소한으로 변경된 항공기는 무게 재측정 없이 운항에 투입될 수 있다. 항공기를 변경한 후 무게를 다시 측정하지 않는 것은 잠재적으로 안전하지 않다.

 

large aircraft의 무게를 측정할 때 매뉴얼, 운영 기준, 혹은 management specification을 준수해야 한다. 이는 AFM에 명시된 weight and balance 조건이 승인된 한계에 부합하는지를 확인하기 위함이다. 이는 최대 payload를 안전하게 운반할 수 있는 정보를 승무원에게 제공한다.

 

항공기를 청소한 후 밀폐된 건물에서 항공기의 무게를 측정해야 한다. 항공기가 flight controls, unusable fuel, ballast, oil and other operating fluids, 그리고 controlling weight and balance procedure에서 필요로 하는 equipment와 관련하여 무게를 측정할 수 있는 구성인지 확인한다.

 

large aircraft의 무게 측정은 일반적으로 ramp-type scales에서 이루어진다. 이 저울은 올바르게 눈금 및 영점 조정되어야 하며 제조업체의 지침에 따라 사용되어야 한다. 각 저울은 정확도를 위해 제조업체의 권장 주기에 따라 주기적으로 점검되어야 한다. 이는 제조업체, 혹은 공인된 시설(예를 들어 civil department of weight and measures)에 의해 수행된다. 제조업체의 권장 주기가 없을 경우 보정 기간이 12개월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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