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Summary

 

프로펠러 비행기와 제트 비행기의 몇 가지 차이점은 다음과 같다:

 

엔진의 흡입 및 배기가 지상 위험을 발생시킨다.

 

출력 증가 시 프로펠러로 인해 발생하는 양력이 없다.

 

낮은 출력 설정에서 엔진 spool up 시간이 길다.

 

후퇴익 날개의 경우 날개 끝에서부터 실속이 시작된다.

 

높은 속도로 인해 더 미세하고 부드러운 조종간 입력이 필요하다.

 

하강에 더 많은 계획이 필요하며 이는 idle power에서 최적으로 발생한다.

 

L/D MAX를 초과하는 속도로 하강할 때 속도가 증가하면 하강률과 하강 각도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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