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Summary

 

프로펠러에서 제트로 전환할 때의 몇 가지 차이점은 다음과 같다:

 

engine의 흡입 및 배기로 인해 지상 위험 발생.

 

출력 증가 시 프로펠러로 인해 발생하는 양력이 없음.

 

낮은 출력 설정에서 엔진 spool up 시간이 더 김.

 

후퇴익 날개는 tips로부터 실속이 시작됨.

 

높은 속도로 인해 더 작고 부드러운 조종간 입력이 필요함.

 

하강에 더 많은 계획이 필요함. 이는 idle power에서 최적으로 발생함.

 

L/D MAX를 초과하는 속도로 하강할 때 속도가 증가하면 하강률 및 하강 각도가 증가함.

 

터보 제트 비행기로 전환하는 조종사는 많은 것을 고려해야 한다. 이 장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정보, 그리고 AFM에서 확인할 수 있는 형식 별 특정 정보 외에도 조종사는 후퇴익 제트 비행기에 대한 기본 공기역학적 정보, 고고도를 운영하기 위한 고려사항, 그리고 비행기 upset 원인 및 일반적인 회복 절차를 Airplane Upset Recovery Training Aid, Supplement, pages 1 ~ 14 Section 2에서 찾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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