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und Operation

 

단발 비행기에서 배운 좋은 습관(비행 전 및 엔진 시동)은 다발 비행기의 에도 직접적으로 적용된다. 그러나 비행기가 taxi를 시작하면 다발 비행기의 조종사는 몇 가지 다른 점들을 알아차린다. 가장 명백한 점은 증가한 날개 길이, 그리고 비좁은 장소에서 더욱 큰 경계의 필요이다. 지상 조작이 다소 둔하게 느껴질 수 있으며 일반적인 2인용(혹은 4인용) 단발 비행기만큼 민첩하지 않다. 항상 그렇듯이 엔진 출력을 최소로 유지하여 브레이크를 밟지 않도록 주의한다. 단발 비행기에 비한 다발 비행기의 지상 조작 이점 중 하나는 차등한 출력이다. 차등한 출력을 사용함으로써 선회를 돕는 것은 선회 중 브레이크의 필요성, 그리고 선회 반경을 둘 다 최소화한다.

 

그러나 브레이크와 차등한 출력을 통해 급선회를 만드는 것은 정지된 inboard wheellanding gear를 중심으로 항공기가 선회하게 만듦을 조종사는 인지하여야 한다. 비행기는 이러한 행동에 대해 설계되지 않기 때문에 조종사는 이를 조심하여야 한다. AFM/POH에 의해 달리 명시되지 않은 한 모든 지상 작동은 cowl flaps를 완전히 연 상태로 수행되어야 한다. strobe lights는 보통 활주로에 진입할 때 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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