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ow Flight

 

다발 비행기로 slow flight를 하는 동안 조작의 별다른 점은 없다. slow flight는 직진 수평 비행, 선회, 상승 혹은 하강으로 수행될 수 있다. 이는 또한 clean 외장, 착륙 외장, 혹은 그 외의 landing gearflaps를 조합하여 수행할 수 있다. 다발 비행기의 slow flight3,000ft(AGL) 미만에서 완료되지 않도록 수행되어야 한다. 제조업체에서 그 이상의 고도를 권장하는 경우에는 이를 따른다. 어떤 경우에도 slow flight는 지면으로부터 충분한 높이에서 수행되어야 한다. 이는 비행기가 부주의로 실속에 빠졌을 경우 회복하기 위함이다.

 

조종사는 slow flight 도중 cylinder head temperaturesoil temperatures를 유심히 살펴보아야 한다. 몇몇 고성능 다발 비행기들은 slow flight의 일부 조건에서(특히 착륙 외장에서) 상당히 빠르게 가열되는 경향이 있다. slow flight 도중 simulated engine failures가 수행되어서는 안 된다. 항공기는 VSSE보다 훨씬 낮고 VMC에 매우 근접한다. slow flight 기동을 하는 동안 stability, stall warning, 혹은 stall avoidance 장치들을 비활성화해서는 안 된다.

 

'Airplane Flying Handbook(2021) > 13: Transition to Multiengine Airplan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 Rejected Takeoff  (0) 2022.07.17
(11) Level Off and Cruise  (0) 2022.07.17
(13) Stalls  (0) 2022.07.17
(14) Normal Approach and Landing  (0) 2022.07.17
(15) Crosswind Approach and landing  (0) 2022.07.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