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log Instrument Failure

 

warning indicator, 혹은 자세계와 supporting performance instruments간의 불일치는 일반적으로 시스템(혹은 계기)의 고장을 나타낸다. 고장 난 요소를 식별하는 동안 항공기 제어를 반드시 유지해야 한다. 모든 계기들을 빠르게 cross-check 한다. 그 문제는 개별적인 계기의 고장, 혹은 다수의 계기들에 영향을 미치는 시스템의 고장일 수 있다.

 

한 가지 식별 방법은 자세계를 rate-of-turn indicator, 그리고 VSI와 비교하는 것이다. 이 기법은 pitch-and-bank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static systemsuction system, 혹은 pressure system electrical system과 비교하게 해준다. 고장 난 요소()을 식별한 다음 작동 중인 계기들만을 사용하여 항공기 제어를 유지한다.

 

작동하지 않는 요소()을 복구시키는 방법으로 다음이 사용될 수 있다: (1) 해당 요소의 전원을 점검한다, (2) backup system, 혹은 alternate system으로 변경한다, (3) 계기를 리셋 한다. 고장 난 계기()을 가리면 항공기를 조종하는 조종사의 능력이 향상될 수 있다. 그 다음 단계는 ATC에 문제를 통보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만약 필요하다면 상황이 악화되기 전에 비상사태를 선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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