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3. Obstruction Lights

 

a. 장애물은 주간 및 야간에 조종사에게 경고를 제공할 수 있도록 표시/조명된다. 장애물은 다음과 같은 조합으로 표시/조명될 수 있다.

 

1. Aviation Red Obstruction Lights. 야간 운영을 위해 flashing aviation red beacons(분당 20에서 40회 점멸) and steady burning aviation red lights가 사용된다. 그리고 주간 운영을 위해 aviation orange paintaviation white paint가 사용된다.

 

2. Medium Intensity Flashing White Obstruction Lights. 이 장치는 주간과 해질녘 시 사용될 수 있다. 이는 야간 운영 도중에는 자동으로 강도를 낮춘다. 이러한 시스템을 500ft(153m) AGL 이하의 구조물에 사용할 경우 그 외의 표시와 조명들을 생략할 수 있다. 500ft(153m) AGL을 초과하는 구조물에는 주간 표시로서 항상 aviation orange paintaviation white paint가 필요하다. 이러한 시스템은 보통 200ft(61m) AGL 미만의 구조물에는 설치되지 않는다.

 

3. High Intensity White Obstruction Lights. flashing high intensity white lights가 주간에 사용된다. 이는 해질녘 및 야간 도중에는 강도를 낮춘다. 이 시스템이 사용될 경우 그 외의 표시와 조명들을 생략할 수 있다.

 

4. Dual Lighting. 야간 운영을 위한 flashing aviation red beacons and steady burning aviation red lights가 주간 운영을 위한 flashing high intensity white lights와 결합된 것. aviation orange paintaviation white paint가 생략될 수 있다.

 

5. Catenary Lighting. 고전압(69KV 이상) 전송선 catenary wires의 야간 가시성을 높이기 위해 lighted markers를 사용할 수 있다. lighted marker는 주간과 야간에 가시성을 제공한다.

 

b. medium intensity omnidirectional flashing white lighting systemcatenary를 지지하는 구조물이 주간과 야간에 잘 보이도록 만든다. 독특한 sequential/simultaneous flashing light system은 구조물과 연관된 catenary wires를 조종사로 하여금 환기시킨다.

 

c. high intensity flashing white lights는 강, 골짜기, 협곡 등을 가로질러 높게 세워진 송전선의 일부 지지 구조물을 식별하기 위해 사용된다. 이러한 등화는 중간, 상단, 하단 순서로 분당 약 60회 깜박인다. 상단 등화는 보통 지지 구조물의 꼭대기 근처에 설치된다. 반면 하단 등화는 wire span의 대략적인 가장 낮은 부분을 나타낸다. 등화는 다른 구조물을 향해 빛을 발하여 wire span 영역을 식별한다.

 

d. high intensity flashing white lights는 높은 구조물(예를 들어 굴뚝이나 타워)을 식별하기 위해서도 사용된다. 이는 분 당 40회 점멸하는 전방향성 등화이며 구조물의 높이에 따라 1~ 7층으로 구성된다. 2층 이상을 사용하는 경우 수직으로 늘어선 등화들이 동시에 점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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