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el Off and Cruise
순항 고도에서 수평을 잡은 후 조종사는 순항 속도까지 가속하기 위해 상승 출력을 계속 사용해야 하며 순항 속도에 도달하면 순항 출력 및 rpm이 설정되어야 한다. 비행기로부터 최대 순항 성능을 뽑아내기 위해선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power setting tables를 자세히 따라야 한다. cylinder head temperature와 oil temperatures가 정상 범위 내에 있다면 cowl flaps를 닫을 수 있다. 엔진 온도가 안정화되면 AFM/POH의 권장사항에 따라 mixture를 lean 할 수 있다. 이때 나머지 cruise checklist를 완료해야 한다.
다발 비행기의 연료 관리는 보통 단발 비행기보다 더욱 복잡하다. 시스템 설계에 따라 조종사는 main tanks와 auxiliary tanks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할 수도 있고 하나의 tank에서 다른 tank로 fuel transfer를 사용해야 할 수 있다. 복잡한 연료 시스템에서는 보통 일부 tank를 수평 비행 도중에만 사용하도록 제한하거나 하강 및 착륙을 위해 main tank에 연료를 비축하도록 제한한다. electric fuel pump의 작동 방법도 모델마다 크게 다를 수 있다(특히 tank switching이나 fuel transfer 도중). 몇몇 fuel pumps는 이착륙을 위해 켜져 있어야 하고 그 외의 fuel pumps는 꺼져 있어야 한다. 복잡한 항공기를 운영하는 경우에는 시스템과 AFM/POH에 대한 지식을 대체할 수 있는 것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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