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ow Flight
다발 비행기의 slow flight(저속 비행)는 단발 비행기와 크게 다르지 않다. slow flight는 직진 수평 비행, 선회, 상승 혹은 하강 도중 수행될 수 있다. 또한 이 기동은 clean 외장, 착륙 외장, 혹은 그 외 landing gear · flaps 조합에서도 수행될 수 있다. 다발 비행기의 경우에는 3,000ft AGL 미만에서(만약 제조업체가 더 높은 고도를 권장한다면 해당 고도 미만에서) 기동이 완료되지 않도록 slow flight를 수행해야 한다. slow flight는 항상 지면으로부터 충분한 높이에서 수행되어야 하며 이는 비행기가 의도치 않게 실속에 빠졌을 때 회복하기 위함이다.
조종사는 slow flight 도중 cylinder head temperatures와 oil temperatures를 유심히 살펴보아야 한다. 몇몇 고성능 다발 비행기들은 slow flight 도중 일부 조건에서(특히 착륙 외장에서) 상당히 빠르게 가열되는 경향이 있다. slow flight 도중 simulated engine failures가 수행되어서는 안 된다. 비행기는 VSSE보다 훨씬 낮으며 VMC에 매우 가깝다. slow flight를 수행하는 동안 stability device, stall warning device, 혹은 stall avoidance device를 비활성화해서는 안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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