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 General
a. 오늘날 다양한 유형의 공중 항법 보조 장치가 사용되고 있다. 각각은 특별한 용도로 사용된다. 이러한 보조 장치들은 다양한 소유자 및 운영자(즉, FAA, 민간 기구, 군사 시설, 각 나라, 그리고 외국 정부)를 가지고 있다. FAA는 공중 항법 시설을 설립, 운영, 유지 관리할 수 있는 법적 권한을 가지고 있다. 또한 FAA는 관제 공역 내에서 계기 비행 도중 사용되는 이러한 보조 장치들의 운영 표준을 규정한다. 이러한 보조 장치들은 Chart Supplement U.S.에 표로 제공된다.
b. ground-based 항법 송신기(예를 들어 glideslope, VOR, 혹은 nondirectional beacon)가 작동하지 않을 때 조종석 화면에 순간적으로 잘못된 지시가 나타날 가능성을 인지해야 한다. 만약 특정 송신기가 NOTAM, 혹은 그 외를 통해 사용할 수 없다고 식별된 경우 조종사는 항법 지시를 무시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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