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log Instrument Failure
warning indicator가 작동한 경우, 혹은 자세계와 성능 계기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에는 보통 시스템이나 계기가 고장난 것이다. 고장 난 기기를 식별하는 동안 항공기 제어를 반드시 유지해야 한다. 모든 계기들을 빠르게 cross-check 한다. 이러한 문제는 개별적인 계기의 고장으로 인해, 혹은 다수의 계기들에 영향을 미치는 시스템의 고장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다.
이러한 문제를 식별하는 하나의 방법은 자세계를 rate-of-turn indicator • VSI와 비교하는 것이다. 이 기법은 pitch-and-bank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static system을 suction system이나 pressure system과, 그리고 electrical system과 비교하게 해준다. 고장 난 기기를 식별한 다음 작동 중인 계기만으로 항공기 제어를 유지한다.
작동하지 않는 기기를 복구시키기 위해 다음 방법들이 사용될 수 있다: (1) 해당 기기의 전원을 점검한다, (2) backup system이나 alternate system으로 변경한다, (3) 가능하다면 계기를 리셋한다. 고장 난 계기를 가리면 항공기를 조종하는 조종사의 능력이 향상될 수 있다. 그 다음 단계는 ATC에 문제를 통보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만약 필요하다면 상황이 악화되기 전에 비상 상황을 선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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