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components

 

비행기의 하위 구성 요소로는 airframe, electrical system, flight controls, 그리고 brakes를 포함한다.

 

airframe은 항공기의 기본 구조이다. 이는 모든 공기역학적 힘, 그리고 연료승무원payload의 무게에 의해 가해지는 응력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된다.

 

항공기 전기 시스템의 주요 기능은 전력을 생성, 조절, 그리고 분배하는 것이다. 항공기 전기 시스템에 전력을 공급하는 여러 가지 전원이 있다. 이러한 전원에는 다음을 포함한다: 엔진 구동 교류(AC) 발전기, APU(auxiliary power units), 그리고 외부 전원(external power). 항공기의 전력 시스템은 비행계기, 필수 시스템(예를 들어 anti-icing), 그리고 승객 서비스(예를 들어 객실 조명)를 작동하는데 사용된다.

 

조종간은 항공기의 자세를 제어하여 그 결과 항공기의 비행경로를 제어하는 장치 및 시스템이다. 종례의 비행기에서는 primary flight controlselevator, aileron, 그리고 rudder를 사용한다. 이러한 표면들은 조종실의 조종사에 의해, 혹은 자동 조종 장치에 의해 작동한다.

 

대부분의 현대 비행기 브레이크는 다수의 패드(caliper pads라 불림)로 구성된다. 이는 회전 디스크(rotor라 불림)를 사이에 두고 서로를 향해 유압으로 압착된다. 패드는 바퀴와 함께 회전하는 로터에 압력을 가한다. 로터의 마찰이 증가함에 따라 바퀴는 감속하며 회전을 멈춘다. 디스크와 브레이크 패드는 강철(자동차와 같은)로 만들어지거나, 혹은 탄소 물질(더 가벼우며 더 많은 에너지를 흡수할 수 있는)로 만들어진다. 비행기 브레이크는 주로 착륙 도중 사용되며 엄청난 양의 에너지를 흡수해야 한다. 따라서 브레이크 수명은 마일이 아니라 착륙으로 측정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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