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Summary

 

조종사의 가장 기본적이면서 중요한 책임은 항공기 제어를 유지하는 것이다. 따라서 초기 비행 훈련은 일반적으로 예상된환경에서 비행기를 안전한 방식으로 조종할 수 있는 기술을 제공하며 upset, 그리고 실속 상황에 대한 일부 지침이 추가된다.

 

이 장에서는 받음각에 중점을 두어 기본적인 비행기 제어 요소들에 대해 논의하였다. 또한 LOC-I(실속과 비행기 upset을 포함)로 이어질 수 있는 상황과 시나리오에 대한 논의를 제공하였다. 그리고 slow flight, 실속 및 실속 회복, 스핀 인식 및 회복, upset 예방 및 회복, 그리고 spiral dive 회복에 대한 숙련도 개발의 중요성에 대해 논의하였다.

 

기본 훈련을 통해선 비행기가 마주칠 수 있는 모든 우발적 상황을 다룰 수 없다는 점을 조종사는 이해해야 한다. 조종사들은 정상 운영에 대한 반복적/추가적 교육을 받아야 한다. 또한 그들의 초기 증명 조건을 넘어서는 비행 기술을 개발시켜주는 교육을 받아야 한다.

 

다발 비행기, 그리고 터보제트 비행기에서 이러한 기동 중 일부를 수행하는 것에 대한 추가 고려사항이 있다면 Chapter 1215를 각각 참조한다.

 

추가적인 advisory circular(AC) 지침은 www.faa.gov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AC 61-67(개정판), Stall and Spin Awareness Training

2. AC 120-109(개정판), Stall Prevention and Recovery Training

3. AC 121-111(개정판), Upset Prevention and Recovery Train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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