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duction

 

arrival and approach를 위한 준비는 en route 구간으로부터 하강하기 훨씬 전에 시작된다. 조기에 계획을 세움으로써 조종사는 항공기를 정밀하게 제어하는데 집중할 수 있으며 비행의 마지막 구간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더 제대로 대처할 수 있다.

 

이 장은 IFR(instrument flight rule) arrivals를 위해 조종사와 ATC가 사용하는 절차를 중점적으로 설명한다. 그 목적은 en route 구간과 approach 구간 사이의 전환과 관련된 ATC arrival procedures와 조종사 책임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이 장은 STARs(standard terminal arrival routes), descent clearances, descent planning, 그리고 ATC procedures를 강조하며 en route 구간(보통 STAR가 시작되는 지점)STAR 종료 지점 사이의 전환에 중점을 둔다.

 

IFR arrival options에는 en route structure에서 approach gateIAF(initial approach fix)로 직접 향하는 것, visual arrival, STARs, 그리고 radar vectors가 포함된다. 관제 공역 내에서 ATC는 분리를 위해, 소음 감소를 위해, 운영상 이점이 있을 때, 혹은 조종사가 요청할 때 radar vectors를 사용한다. 관제 공역 바깥에서의 vectors는 조종사 요청 시에만 제공된다. 관제사가 vector를 시작하였으며 해당 vector가 이전에 할당하였던 non-radar route를 벗어나게 만드는 경우 관제사는 vector의 목적을 알려준다. area navigation(RNAV) routes를 운영하는 경우에는 보통 자체 항법을 유지하도록 허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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