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15. Minimum Fuel Advisory

 

a. Pilot.

 

1. 목적지에 도달하였을 때 지나친 지연을 받아들일 수 없는 연료 상태일 경우 ATC에 minimum fuel을 알린다.

 

2. 이는 비상 상황이 아니다. 대신 이는 지나친 지연이 생기면 비상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음을 나타내는 조언이다.

 

3. initial contact 시 호출 부호를 명시한 후 “minimum fuel”이라는 용어를 사용해야 한다.

 

EXAMPLE -

Salt Lake Approach, United 621, “minimum fuel.”

 

4. minimum fuel advisory가 traffic priority의 필요성을 의미하지는 않음을 인지해야 한다.

 

5. 안전한 착륙을 보장하기 위해 traffic priority가 필요한 경우 연료 부족으로 인한 비상 상황을 선언해야 한다. 그리고 남은 연료를 분 단위로 보고해야 한다.

 

REFERENCE -

Pilot/Controller Glossary Term Fuel Remaining.

 

b. Controller.

 

1. 항공기가 minimum fuel 상태를 선언한 경우 이 정보를 관제 관할권이 이전되는 시설에 전달한다.

 

2. 항공기를 지연시킬 수 있는 모든 상황에 주의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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